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1.07.12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618
연락처
031-870-3072
이메일
joro0509@shinhan.ac.kr
일시
2021-07-12 ~ 2021-07-22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신한대학교 공고 제2021-0045

 

신한대학교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찰건명: 신한대학교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용역

1.2. 용역장소: 신한대학교

1.2.1. 의정부캠퍼스: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호원동)

1.2.2. 동두천캠퍼스: 경기도 동두천시 벌마들로 40번길 30(상패동)

1.3. 용역기간: 2021.08.01. ~ 2022.07.31.(1)

1.4. 사업예산: 79,200,0000(부가세 포함)

1.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6. 과업내용: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

 

2.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참가등록 기간

2021.07.12.() ~ 2021.07.22.()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입찰서(제안서) 제출

2021.07.23.() 11:00까지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제안설명회 일시

서류접수 마감 후 별도 통보

믿음관 2층 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3.1.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3.1.1.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

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3.1.2.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

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1.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3.1.4. 입찰참가 방식: 단독(공동수급 허용하지 않음)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4.1. 제안발표회(PT)

4.1.1. 제안발표 순서는 입찰등록 순으로 합니다.

4.1.2. 제안발표회 참가자는 각 업체당 2명 내외로 합니다.

4.1.3. 제안발표회 25분 이내로 이루어져야 합니다.(발표 15, 질의응답 10)

4.1.4. 제안발표회는 제출한 제안서에 관한 내용요약 및 제안서평가위원회가 제안업체에 대한 질

문과 답변으로 진행합니다.

4.2. 평가방법 및 절차

4.2.1. 기술 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 평가비율: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점수 + 입찰가격 평가 점수

- 기술평가 분야 배점한도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4.2.2.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1위인 제안사를 우선협상대상

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합니다.

4.2.3.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제안내용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

득점자와 협상을 진행합니다.

4.2.4. 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고, 기술 평가점수도 동점인

경우에는 기술점수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정

합니다.

4.2.5.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

습니다.

4.2.6. 제안업체는 심사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

.

 

5. 입찰의 무효

5.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5.2.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본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5.3.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6.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6.3.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해서는 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입증을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 발견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향후 계약체결 후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6.4. 사업 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의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본교의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5.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합니다.

6.6.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 또는 계약상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협의가 되지 아니한 경우 본교의 해석과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제안서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합니다.

6.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됩니다.

6.8.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6.9.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10. 제출서류,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6.11. 입찰자는 평가위원회 구성,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12. 우선협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교의 요구사항을 적용한 상세 제안서가 필요할 경우 이를 제출하고 본교의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6.13.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7. 입찰참가등록 및 제출서류

7.1.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기한 내 등록(사본은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 1.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이상) 1.

- 피보험자(127-82-01052, 신한대학교), 입찰등록일로부터 30

참가자격 입증 서류 일체 1.

입찰참가신청서 1.

청렴계약 이행각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서약서 1.

보안각서 1.

7.2. 입찰서(제안서) 구비서류: 2021.07.23.() 11:00까지

입찰서(내역서 포함) 1.

제안서 7.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이 저장된 USB 1.

7.3.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

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사항 : 총무팀 김종록 (031)870-30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7. 12.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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